Unreal AssetStore에서 판매하는 Advanced Locomotion System V4에서 배운 방법입니다.
1. 이동속도를 데이터테이블로 제어하는 방법

먼저 구조체를 통해서 데이터의 형식을 만듦.
위의 3개의 구조체를 연달아 상속 받아서 점점 크게 만드는 방법.
Movement Settings > MovementSettings_Stance > MovementSettings_State 순서로 상속 받으며 커짐.



이렇게 만든 구조체를 데이터테이블로 가져와서 저장함.

다시 데이터테이블을 블루프린트로 가져옴.

MovementData 구조체에 저장한 데이터들을 알맞은 상황에 적용되도록 다시 넣어줌.

'Technical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AI (0) | 2021.04.11 |
---|---|
Unreal AI의 핵심 이론 (0) | 2021.04.11 |
[4.26]Hometown NPC AI 2차 (0) | 2021.03.16 |
[4.26]Hometown NPC AI 1차 (0) | 2021.03.10 |
[4.26]TriggerBox를 이용한 이벤트 구현 (0) | 2021.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