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 옵션은 Spline과 End Effector에서 설정할 것이 많음.
- HI, HD, IKLimb Solver의 경우 지울 때, End Effector만 지우면 되지만, Spline IK를 지울땐 Bone의 컨트롤러도 변경 시키기때문에 Bone까지 지우고 새로 만드는 편이 좋음.
- 셋팅할 때, 셋팅하려는 조건에 맞게 Dummy의 갯수와 Link 구조를 잘 생각해서 설정해야 함.
- 무조건 본 갯수만큼 설정하는게 아님!!
- Vertex가 Dummy를 따라다니게 하는 방법
- 첫번째 Vertex 선택 후, Modifier에서 Linked Xform을 걸고 Pick Control Ojbect에서 Dummy를 선택
- 두번째 Vertex 선택 후, Modifier에서 SplineSelect를 걸고 Vertex를 선택 후에 다시 Linked Xform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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